숯불 바비큐 프랜차이즈 훌랄라참숯치킨이 기존 점포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업종 변경을 지원하는 '1:1 맞춤형 창업 상품'을 강화한다고 밝혔다. 이는 올해 들어 신규 가맹점의 60~70% 이상이 업종변경 창업 가맹점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춘 전략이다.
업종 변경 창업자들을 위해 훌랄라참숯치킨은 가맹비, 설계비, 감리비, 교육비, 로열티 등 창업 초기 비용을 대폭 면제하는 '5무 창업 정책'을 시행, 자금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.
또한, 창업자들에게 입지 분석부터 매장 설계, 오픈 마케팅, 배달 컨설팅, 메뉴 교육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며, 특히 메뉴 및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전 중심의 창업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.
특히 훌랄라참숯치킨은 홀, 배달, 포장 판매를 모두 지원하는 복합형 수익 구조를 구축,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. 홀 판매는 높은 객단가와 고객 만족도를 통해 단골 고객 확보에 용이하며, 배달 및 포장은 주택가, 오피스 상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.
본사 관계자는 "최근 국수집 운영에 어려움을 겪던 용인의 한 가맹점 점주와 유부초밥 매장을 운영하던 김포의 한 점주가 훌랄라참숯치킨으로 업종을 전환, 현재 홀과 배달 매출 모두 상승세를 타며 재도약에 성공했다"고 전했다.
이어 "숯불 바비큐라는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으로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외식 점주들에게 창업 부담을 낮춰주고, 매출 향상을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"이라고 밝혔다.
출처 : 이투뉴스 http://www.e2news.com